게임정보

젤다무쌍 대재앙의시대 야생의숨결 정식 프리퀼

우햐향 2020. 10. 2. 12:32
반응형

한국닌텐도가 11월 20일 발매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용 액션 게임 '젤다 무쌍 대재앙의 시대'에 등장하는 영걸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세계관을 계승하여, 100년 전의 싸움을 그린 본작에서는 링크와 젤다, 4인의 영걸 '미파', '리발', '우르보사', '다르케르' 외에도 젊은 모습의 '임파'가 등장해 링크와 함께 대재앙에 맞선다.



미파 : 타인의 상처를 치유하는 힘을 가진 조라족의 왕녀. 그 능력을 인정받아 신수 '바・루타'의 조종자로 선발되었다. 링크와 어린 시절부터 친구로, 사이가 좋다.





다르케르 : 온갖 충격을 방어하는 수호의 힘을 가진 고론족 호걸. 그 능력을 인정받아 신수 '바・루다니아'의 조종자로 선발되었다. 고향 데스마운틴을 사랑하는 대범한 전사.





리발 : 일족 안에서도 실력이 뛰어난 리토족의 전사. 그 능력을 인정 받아 신수 '바・메도'의 조종자로 선발되었다. 자존심이 강하지만 그에 걸맞은 실력을 지니고 있다.





우르보사 : 번개를 조종하는 능력을 지녔으며 뛰어난 전사인 겔드족의 족장. 그 능력을 인정받아 신수 '바・나보리스'의 조종자로 선발되었고, 죽은 하이랄 왕비와 친구 사이였다.





임파 :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서는 대재앙을 알고 있는 노파의 모습으로 등장했으나, 본작에서는 젊은 모습으로 링크와 함께 싸운다.









한편 현재 진행 중인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시 특전인 '행운의 국자'가 제공되며,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저장 데이터가 있을 경우 특전으로 '훈련병의 목검'을 받을 수 있다.

 

출처 : https://bbs.ruliweb.com/news/read/142169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4인의 영걸과 임파 | 루리웹

한국닌텐도가 11월 20일 발매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용 액션 게임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bbs.ruliweb.com

 

총 플레이블 캐릭터는 7명인데 과연 DLC로 캐릭터가 추가되는지가 궁금해집니다.

젤다무쌍1의 경우는 애초에 무쌍인데 젤다 스킨을 쓴 느낌이면 이번 2편은 젤다 야생의 숨결을 무쌍처럼 즐기는 느낌이 강합니다. 그리고 스토리 자체도 본편과 별개였던 전작과 달리 하이랄이 멸망하고 링크가 잠들어버린 100년 전의 하이랄을 배경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스토리나 결말이 모두 정해져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가 끼어들어갈 틈이 있는지 의문이네요.

반응형